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2024. 7. 10. 10:46카테고리 없음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다우니 초고농축 퍼플 섬유유연제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

 

예전에 다우니 쓰다가 향이 금방 날아가서
5년 가까이 다우니 안썼어요
이번에 아이 방학도 하고 휴가겸 친정갔는데
동생이 다우니를 사서 엄마집에 보낸거에요
빨래하고 나서 향이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향도 고급지고 좋아요~~~
그래서 저도 집에 오자마자 주문했지요 ^^

시골에서 쓰는건 파랑통인데 보라통이랑 2가지
주문했어요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또 할인도 아주 많이 하기에 일단 주문
아이가 있고 제가 운동을 하다보니 빨래를 무지하게
돌려서 금방 사용할거 같아 팔랑 3통 보라3통 쟁여놓았어요 다른색향은 어떨까??
궁금해서 후기를 읽어보니 다들 좋다는데 할인을 안해
비싸서 패스했음돠~~할인할떄 사서 써보기로...

▪️세탁 1회시 고농축이라 조뚜껑 하나만 넣어도
향이 짙게 풍부하게 나요 더 넣지도 않았어요 딲
1회 ㅋㅋㅋ
고농축이라 표준 용량대로 넣으심 될거 같아요
저는 세탁 한통에 뚜껑 한컵 ^^
항상 대용량 빨래 ^^
소량 빨래엔 더 조금 넣어도 향이 잘 나더라구요...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할인했을때 구매하니 가성비 좋아요..

▪️작은 용량이라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섬유가 향기와함께 보들보들 차르르해집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예전 제가 사용하던 다우니랑 다른 느낌이에요 ^^
우유색상같이 희고 걸~~죽한 고농도 다우니!!
장마철
여름 땀나고 축축 눅눅..땀냄새에 다우니가
기분을 좀더 상쾌하게 해주네요
당연 기분 up up됩니다
해났을때 시골에서 이불 빨아 마당에 널으니 세상~~
뽀송..향기 솔솔!!넘 좋아요~~~~~
집에서도 실내에 널어도 온집안에 향이 그득합니다 ^^

-->보라는 약간 라일락 향 같은 ~~많이 맡아본 향이에요
전 개인적으론
파랑통이 향이 더 좋네요 ^^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퍼플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